조윤희♥이동건 측 “조윤희 건강 문제로 ‘신혼일기2’ 하차…건강 회복에 전념”
조윤희♥이동건 측 “조윤희 건강 문제로 ‘신혼일기2’ 하차…건강 회복에 전념”
  • 승인 2017.08.1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윤희와 이동건이 나영석 PD와 함께 준비하던 ‘신혼일기2’에서 하차 소식을 알렸다.

18일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by스타쉽과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신혼일기2’ 하차 소식을 전했다.

두 소속사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용기를 얻어 ‘신혼일기2’ 출연을 결정하고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갑자기 조윤희 씨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됐다”며 “조윤희 씨가 임신중인 만큼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점이기에 고심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게 된 것에 굉장히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현재는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며 “조윤희 씨가 임신중인 만큼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부탁드린다. 송구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다음은 킹콩 by 스타쉽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조윤희씨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신혼일기2' 프로그램에서 하차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용기를 얻어 ‘신혼일기2’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최근 갑작스레 조윤희씨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현재는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조윤희씨가 임신 중인 만큼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기에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혼일기2' 제작진과 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께 송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뉴스인사이드 홍혜민 기자/사진=뉴스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