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JTBC ‘한여름의 추억’으로 브라운관 컴백…“새로운 매력 선보일 예정”
윤진이, JTBC ‘한여름의 추억’으로 브라운관 컴백…“새로운 매력 선보일 예정”
  • 승인 2017.08.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윤진이가 JTBC ‘한여름의 추억(가제)’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1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윤진이가 JTBC 단막극 ‘한여름의 추억’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여름의 추억’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윤진이는 극 중에서 대기업 연구팀 과장 ‘윤혜리’역을 맡았다. 윤혜리는 열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이러한 성격 덕분에 입사 동기들 중에서 과장 직함을 가장 먼저 달게 된 인물이다. 그는 일 뿐만 아니라 사랑에 있어서도 화끈하고 열정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으며, 연하의 남자친구와 롤러코스터 같은 연애를 하고 있다. 윤진이는 이와 같은 캐릭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윤진이는 SBS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으로 데뷔, 풋풋하면서도 당찬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KBS2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와 KBS2 ‘연애의 발견’에서 안정적이고,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쳤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연기로 악역 캐릭터를 소화하기도. 이에 ‘한여름의 추억’에서 보여줄 윤진이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윤진이를 비롯해 최강희, 이준혁이 확정 지은 JTBC ‘한여름의 추억’은 한가람 작가가 집필하며, 웹드라마 ‘힙한 선생’을 연출한 심나연 PD가 연출한다.

[뉴스인사이드 홍혜민 기자/사진=킹콩by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