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가을 맞이 그린피 초특가 할인 이벤트
티스캐너, 가을 맞이 그린피 초특가 할인 이벤트
  • 승인 2017.08.1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5차 타임세일 이벤트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김준환)가 지난 3월 론칭한 티스캐너 앱이 골프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골퍼들을 위한 그린피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골프장 부킹앱 ‘티스캐너’의 5차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골프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9월 주말 티타임을 최소 4만원(4인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 선운, 골프존카운티 청통 등 이며, 예약 가능한 티타임 날짜와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올해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실시되며 다음 이벤트는 9월 13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티스캐너는 현재 앱,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무료 이벤트’ 와 ‘1만원 할인권 100%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스캐너로 골프존카운티 전국 5개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Q/W/H, 선운, 청통)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마친 고객에게는 렉서스 NX300h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골프장카운티는 이번 달부터 전라남도 화순의 무등산컨트리클럽 임차 운영을 개시하였으며, 골프존카운티만의 골프장 운영 노하우와 빼어난 무등산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골프와 IT, 문화를 결합한 차별화된 골프장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