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류현진, 시즌 5승 도전..MBC스포츠플러스 생중계 '샌디에이고 vs LA다저스'
‘언터쳐블’ 류현진, 시즌 5승 도전..MBC스포츠플러스 생중계 '샌디에이고 vs LA다저스'
  • 승인 2017.08.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언터쳐블’ 류현진, 시즌 5승 도전..MBC스포츠플러스 생중계 '샌디에이고 vs LA다저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본격 승리 사냥에 나선다.

 MBC스포츠플러스는 13일 일요일(한국시간) 오전 9시 30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샌디에이고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하는 류현진 경기를 생중계한다.

류현진은 최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 두 경기 연속 7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7일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는 메이저리그 데뷔 후 처음으로 7이닝 이상 소화 1피안타, 무사사구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전성기 이상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

구속이 살아나고 제구까지 완벽히 이뤄지며 절정의 기량에 올라있는 류현진은 올 시즌 처음으로 샌디에이고와 맞대결을 펼친다. 그동안 샌디에이고전에 통산 6차례선발 등판해 4승 1패, 평균자책점 2.19로 강한 면모를 보인 류현진이 최근 강한 상승 기류를 타고 시즌 5승을 달성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스포츠플러스는 13일(일) 오전 9시 30분 시즌 5승에 도전하는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선발등판 경기를 한명재 캐스터, 김형준, 손혁 해설위원과 함께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