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키움’ 장기렌트카, 소비자들 초기비용 부담 덜어
‘신차키움’ 장기렌트카, 소비자들 초기비용 부담 덜어
  • 승인 2017.08.1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리스 비교견적업체 신차키움에서 장기렌트카 및 리스 특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차키움 사이트에서 이 프로모션을 통해 전 차종 관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후 최저가 견적을 확인한 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 에서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트카 대수 한정 특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장기렌트카는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내차처럼 이용한 후 익월 대여료를 지불하는 상품이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와 비교해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해 초기비용 부담을 확 줄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어 “장기렌트카 업체별로 상당한 금액 차이가 있고 수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 후 렌트카 사용자에게 가장 알맞은 조건으로 이용해야 한다” 라고 덧붙였다.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 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차키움”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신차키움” 사이트에서최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차키움사업부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있어서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좋은 편이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도 있다. “신차키움”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신차키움의 30일 이내 빠른 출고차량 및 댓수 한정 프로모션 특가판매가 가능한 차종은 현대자동차(아반떼장기렌트카, 쏘나타올뉴라이즈, 그랜저IG장기렌트, 제네시스EQ900, G80스포츠장기렌트) 기아자동차(K3, K5, 올뉴K7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스포티지, 스팅어장기렌트) 르노삼성자동차(SM5, SM6, QM3, qm6) 쉐보레(크루즈, 올뉴말리부) G4렉스턴 장기렌트, 뉴체어맨W 등과 수입차 장기렌트카로는 BMW벤츠 장기렌트카 (C클래스, 신형E클래스220d) 재규어 장기렌트카(XF, XJ), 랜드로버(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이보크장기렌트) 등 장기렌트 및 운용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한다.

“신차키움”은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등에 지사를 두어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3인 1개팀의 우수 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개인 장기렌트카 및 차량리스, 신차장기렌트카 견적, 장기렌트카 장단점, 법인장기렌트  문의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