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위키미키, 판타스틱한 ‘Fatastic’ 무대 ‘발랄함 팡팡’
[영상] 위키미키, 판타스틱한 ‘Fatastic’ 무대 ‘발랄함 팡팡’
  • 승인 2017.08.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위키미키, 판타스틱한 ‘Fatastic’ 무대 ‘발랄함 팡팡’

   
 

걸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상큼 발랄함이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지난 8일 서울시 중구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위키미키 첫 미니앨범 ‘위미(WEME)’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선보인 수록곡 ‘판타스틱(Fantastic)’은 ‘누이디엠 디스코(Nu EDM disco)’의 장르로 에너지 넘치는 소녀들의 파티를 위키미키만의 팀 색깔을 표현했다.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쳐 힙합(Future Hiphop) 장르의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Hook)은 물론 8명의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랩 실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지난 8일에 베일 벗은 위키미키의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의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해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발휘했다. 

8인 8색 개성 넘치는 표정과 강렬한 단체 퍼포먼스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포인트로 작용하여 조회 수 100만 뷰를 달성했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늘밤 Mnet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