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Wanna one) 데뷔 박지훈, '윙깅이~' (에너제틱) [포토]
워너원(Wanna one) 데뷔 박지훈, '윙깅이~' (에너제틱) [포토]
  • 승인 2017.08.0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Wanna 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에너제틱(Energetic)’으로 데뷔했다.

워너원(Wanna One) 박지훈이 7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Wanna One ‘1x1=1(TO BE ONE) - 에너제틱(Energetic)’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워너원 (Wanna 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은 타이틀 ‘에너제틱(Energetic)’을 비롯해 ‘활활’(Burn it up)에 대한 곡 설명과 활동 소감에 대해 전했다.

워너원의 앨범에는 ‘투 비 원’, ‘워너 비’(마이 베이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관심을 선보인 ‘이 자리에’, ‘네버’, ‘나야나’ 재녹음 버전 등이 포함 됐다.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은 ‘에너제틱’으로 수많은 음악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