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다이나믹듀오 “테마는 ‘N분의 1’” 미션 공개…넉살·라이노·면도·조우찬·한해 중 한명 탈락
‘쇼미더머니6’ 다이나믹듀오 “테마는 ‘N분의 1’” 미션 공개…넉살·라이노·면도·조우찬·한해 중 한명 탈락
  • 승인 2017.08.04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미더머니6’ 음원 미션이 시작됐다.

4일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쇼미더머니6’ 6회가 전파를 탔다. 이날 ‘쇼미더머니6’에서 팀정하기 2차 선택이 시작됐다. 

네 팀이 돌아가며 팀원을 지목했고 최자와 개코는 “아직도 기회가 안 온 게 의아하다. 면도를 선택하겠다”며 마지막 자리로 면도를 선택했다. 모든 선택이 끝나고 9명의 래퍼는 최종 탈락했다.

지코 딘 팀은 영비 올티 킬라그램 해쉬스완 행주, 박재범 도끼 팀은 네스 더블케이 우디고차일드 자메즈 주노플로, 다이나믹듀오는 넉살 라이노 면도 조우찬 한해, 타이거JK 비지 팀은 매니악 블랙나인 에이솔 우원재 피타입으로 확정됐다.

모든 멤버가 정해진 후 음원 미션이 이어졌다. 프로듀서들은 팀원 중 한명을 탈락시켜야 한다.

첫 번째 음원미션은 다이나믹듀오 팀이 무대에 올랐다. 최자는 본인의 집을 공개했다. 최자는 “친구들과 요리해서 먹는 걸 좋아한다”며 팀원들을 위해 요리를 준비했다.

다이나믹듀오는 “넉살이 와줘서 고맙다. 선물을 준비했다. 특별한 순대를 준비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다이나믹듀오는 특별히 넉살을 챙겼다.

개코는 “테마는 ‘N분의 1’이다”라며 미션곡을 공개했다. 면도는 비트를 들으며 “비트에 내가 잘 묻을 것 같다”며 “빨리 랩이 하고 싶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최자는 “이번 미션에서 한명이 떨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Mnet ‘쇼미더머니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