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실화?’ 소녀시대, 신곡 ‘Holiday Night’ 윤아 티저 공개… “가장 행복했었던 때” 울먹
‘미모 실화?’ 소녀시대, 신곡 ‘Holiday Night’ 윤아 티저 공개… “가장 행복했었던 때” 울먹
  • 승인 2017.07.27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의 신곡 ‘Holiday Night’의 윤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0시 소녀시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에는 소녀시대 윤아의 ‘Holiday Nigh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윤아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블링블링한 악세사리, 의상을 입고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윤아의 인터뷰 음성과 함께 소녀시대 데뷔 이후 윤아의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이어졌다.

해당 인터뷰 음성에서 윤아는 “꿈을 이뤄준거잖아요. 힘들겠다라고 하는데 별로 안힘들거든요. 소녀시대로서 활동 할 때는 다른 에너지가 또 나오는 것 같아요. 가장 행복했었던 때”라고 소녀시대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또 윤아는 “소녀시대라는 멤버들을 만나서 좋은 추억도 많고 잘 지내온 것 같아요”라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감동적인 분위기가 끝난 뒤, 영상 말미에서는 ‘I like to party’라는 신곡 ‘Holiday Night’의 하이라이트 멜로디가 공개됐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소녀시대는 8월 정규 6집 앨범을 발표하며 이를 기념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홍혜민 기자/사진=소녀시대 공식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