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9월 컴백 예정…“타이틀곡 등 아직 미정”
방탄소년단, 9월 컴백 예정…“타이틀곡 등 아직 미정”
  • 승인 2017.07.2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탄소년단, 9월 컴백 예정…“타이틀곡 등 아직 미정”

그룹 방탄소년단이 올 가을 컴백한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방탄소년단이 9월 컴백을 목표로 작업 중이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등을 아직 미정이며 현재 앨범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달 방탄소년단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BI: Brand Identity)를 공개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은 'SEE YOU THERE'이란 카피로 시작해 화면 중앙에 작은 빛줄기가 새어 나오면서 문의 실루엣이 드러난다. 그 문이 서서히 열리고 빛을 향해 문을 통과하면 양쪽에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새로운 시그니처가 등장하고 리더 랩몬스터의 'Beyond The Scene, BTS' 내레이션으로 끝난다.

 

방탄소년단의 새 BI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성장하기 위해 문을 열고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들을 상징화했으며, 팬클럽 아미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투영된 청춘의 순간을 표현하기 위해 멤버들이 문을 열었을 때 마주하는 디자인으로 시각화했다.

 

브랜드 의미는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개념으로 확장됐다. 데뷔 때부터 방탄소년단을 표현해왔던 ‘10대의 억압과 편견을 막아주는 소년들’이라는 뜻을 유지하면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성장하는 청춘’이라는 ‘Beyond The Scene’의 의미를 더했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뉴스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