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복면가왕' 과즙미뿜뿜 과일빙수-태양을 피하고 싶어 파라솔-꽃돼지-당나귀-반다비-수호랑-바른생활소녀 영희-줄반장 김철수, 아기해마에 도전.. 지수-임진모-윤현숙-일라이 판정단 등장
[오늘밤TV] '복면가왕' 과즙미뿜뿜 과일빙수-태양을 피하고 싶어 파라솔-꽃돼지-당나귀-반다비-수호랑-바른생활소녀 영희-줄반장 김철수, 아기해마에 도전.. 지수-임진모-윤현숙-일라이 판정단 등장
  • 승인 2017.07.2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밤TV] '복면가왕' 과즙비뿜뿜 과일빙수-태양을 싶어 파라솔-꽃돼지-당나귀-반다비-수호랑-바른생활소녀 영희-줄반장 김철수, 아기해마에 도전.. 지수-임진모-윤현숙-일라이 판정단 등장

'복면가왕' 아기해마가 8명의 복면가수 도전을 받는다.

23일 오후 MBC '일밤-복면가왕'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대결은 얼음공주의 시원한 목소리에 새콤달콤 매력 한 스푼! '과즙미 뿜뿜 과일빙수'와 오색찬란한 목소리의 피할 수 없는 유혹! '태양을 피하고 싶어 파라솔'이 준비한다.

두 번째 대결은 이렇게 귀여우면 반칙! 핑크빛 돼지의 출구 없는 매력! '얼굴되지 노래되지 꽃돼지'와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맴 맴도는 목소리! '아버지는 나귀타고 장에 가시고 당나귀'가 무대를 꾸민다.

세 번째 대결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한계를 뛰어넘는다. 강원도 대표 목소리 미녀! '넌 내게 반했어 반다비'와 지구촌 사람들 내 노래 들으러 오세요~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이 준비했다.

네 번째 대결에서는 듣는 순간 귓가에 도장 쾅 찍는 노래 우등생! '참 잘했어요! 바른생활소녀영희'와 매력만점 목소리로 줄 세우는 바른 성대! '철수야 놀자~ 줄반장 김철수'가 맞붙는다.

8명 한 복면가수가 사비를 들여 준비한 역대급 개인기를 선보여 판정단들은 뜨거운 성원을 보낸다. 김구라는 당초 자신의 친구가 분명하다며 확신했지만, 전혀 예상치 못한 개인기를 보고 충격에 빠지는 바람에 추리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번 연예인 판정단에는 아이돌 조상님 박준형,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의 비쥬얼 지수, 음악평론가 임진모, 잼 출신의 윤현숙, 한류돌 유키스의 일라이가 자리해 색다른 추리를 펼쳤다.

특히 박준형의 빛나는 활약이 주목받았다. 지난 방송에서 음식에 빗댄 찰떡 비유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겨주었던 박준형이 이번에는 날카로운 안목으로 복면가수의 소속사를 감별해내 놀라움을 줬다. 그는 한 복면가수의 음색과 댄스 실력을 보고 “저 분은 SM이 좋아하는 목소리다” 라며 SM과 JYP가 좋아하는 목소리를 분석해 JYP 못지않은 '판정단석의 JHP'의 면모를 뽐냈다.

블랙핑크 비쥬얼 담당 지수는 세심한 추리 실력부터 사랑스러운 애교까지 선보이며 남심을 모두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최근 ‘라디오스타’에서 배철수와 함께 예능감을 발휘한 대중음악 평론가 임진모 또한 판정단석을 빛냈다. 임진모는 평소 위엄 있는 모습과는 정반대의 허당기 넘치는 추리로 반전 예능감을 선보였으며, 90년대를 주름잡았던 가수 잼의 윤현숙과 한류돌 유키스의 일라이 또한 솔직한 감상평으로 추리에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남녀 복면가수가 착한 케미를 선보여 대결에 흥미를 더했다. 각각 ‘유치원 선생님’과 ‘초등학교 선생님’을 연상시키는 편안한 음색으로 힐링 무대를 선물한 것이다.

듣는 이의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는 두 복면가수의 하모니가 끝나자 판정단들은 진심어린 환호를 보냈다. 특히 지난 5월 득녀 후 육아에 힘쓰고 있는 ‘초보 아빠’ 박준형은 “둘 다 착한 사람이다”, “듣는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노래다” 라며 감동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 복면가수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판정단들에게 첫 소절부터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뮤지컬 흥행강자 카이는 “제가 학교 다녔던 시절 짝사랑했던 분이다” 라며 수줍은 속내를 고백했고, 평소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김구라마저 “천상의 목소리다” 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전해져 복면가수의 무대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반면 상대 복면가수는 이에 맞서 감미로운 목소리와 꾸밈없는 감성으로 여심을 공략, 음악평론가 임진모에게 “저 분은 타고났다”,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키다리 아저씨 같은 분이다”라는 호평을 받으며 결과를 알 수 없는 승부에 불을 지폈다.

23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이현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