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슈퍼배드 3’·‘스파이더맨: 홈 커밍’·‘하루’·‘어바웃 타임’·‘군함도’·‘장산범’·‘행성탈출: 반란의 서막’ 등
[‘출발 비디오 여행’] ‘슈퍼배드 3’·‘스파이더맨: 홈 커밍’·‘하루’·‘어바웃 타임’·‘군함도’·‘장산범’·‘행성탈출: 반란의 서막’ 등
  • 승인 2017.07.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발 비디오 여행’]

‘출발 비디오 여행’에 ‘슈퍼배드 3’, ‘스파이더맨: 홈 커밍’, ‘하루’, ‘어바웃 타임’, ‘군함도’, ‘장산범’, ‘행성탈출: 반란의 서막’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23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188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슈퍼배드 3’가 소개된다. ‘슈퍼배드 3’는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에게 실망해 스스로 악당이 되기를 결심한 ‘미니언’과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로 슈퍼배드의 운명을 깨닫게 된 ‘그루’의 본업복귀 프로젝트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다.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는 ‘스파이더맨: 홈 커밍’이 등장한다. ‘스파이더맨: 홈 커밍’은 아이언맨에게 발탁되어 어벤져스를 꿈꾸던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하루’와 ‘어바웃 타임’이 맞붙는다. 김병민, 변요한 주연의 ‘하루’는 매일 눈을 뜨면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을 반복하는 남자가 어떻게 해도 바뀌지 않는 시간에 갇힌 또 다른 남자를 만나 그 하루에 얽힌 비밀을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신세개 코너에는 ‘군함도’가 나온다.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온 영화2에는 ‘장산범’이 등장한다. ‘장산범’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기막힌 이야기에는 ‘행성탈출: 반란의 서막’이 소개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마지막 기획 코너는 ‘시시콜콜- 휴가지에서 생긴 일’을 주제로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