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데뷔 반나절 만에 국내외 32개국 차트 장악… ‘올라 올라’는 200만 조회수 돌파
KARD, 데뷔 반나절 만에 국내외 32개국 차트 장악… ‘올라 올라’는 200만 조회수 돌파
  • 승인 2017.07.2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데뷔한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데뷔 반나절 만에 32개국 차트에 모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20일 오전, KARD는 멜론 50위, 네이버뮤직 39위, 올레뮤직 1위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 안정적으로 랭크되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31개국 메인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타이틀 곡 ‘Hola Hola’외에도 수록곡 ‘난 멈추지 않는다’, ‘Living Good’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KARD는 공식 유튜브 기준 타이틀 곡 ‘Hola Hola’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만뷰를 돌파. 기분 좋은 시작을 알리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KARD의 타이틀 곡 ‘Hola Hola(올라 올라)’는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곡으로,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의 EDM 멜로디가 청량감을 선사했으며, 화려한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KARD는 이날부터 데뷔곡 ‘Hola Hola(올라 올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홍혜민 기자/사진=DS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