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안형섭·유선호·이의웅 화보 공개, 쉼표머리부터 청청룩까지 ‘훈내 폴폴~’
‘프로듀스101 시즌2’ 안형섭·유선호·이의웅 화보 공개, 쉼표머리부터 청청룩까지 ‘훈내 폴폴~’
  • 승인 2017.07.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김용국, 안형섭, 유선호, 이의웅, 타카다 켄타 화보가 공개됐다.

얼루어코리아 측은 20일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군 소년들, 김용국, 안형섭, 유선호, 이의웅, 타카다 켄타의 화보를 공개했다.

과거로 돌아가서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첫 촬영을 앞두고 있는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는 질문에 유선호는 “그냥 하던 대로 하라고 얘기하고 싶어요. 안 되는 것을 꾸며서 하는 것보다 잘할 수 있는 걸 최선을 다해 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해요”라고 평소 소신을 밝혔다. 김용국은 “다 좋은 사람들이니까 주눅 들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편히 다가가라는 말을 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의웅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 당시 화제가 됐던 순위 발표식 소감에 대해 “미리 준비한 건 아니다. 탈락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마음 속에 있던 ‘아쉽네요’라는 말이 불쑥 튀어나왔고, 앞에 선 형들을 보니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언급했다. 

기억나는 응원의 말을 묻는 질문에 타카다 켄타는 자신의 평생 목표가 ‘빛나자’라는 것을 언급하며 팬들이 ‘같이 빛나자’라고 말해준 게 기억에 난다고 말했다. 안형섭은 ‘형섭이 하고 싶은 거 다해’라는 말을 좋아한다고 전하며 자신을 응원해준 팬이 생겼다는 게 어떤 기분인지 묻자 “버팀목이 생긴 기분이다, 나태해지려 할 때도 스스로를 다잡게 된다”는 말을 덧붙였다.

김용국, 안형섭, 유선호, 이의웅, 타카다 켄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8월호와 웹사이트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지 기자/사진=얼루어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