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 vs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통한 최저가 라인업 공개
‘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 vs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통한 최저가 라인업 공개
  • 승인 2017.07.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아이젠카

최저가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에서 7월 마지막 특판가로  최저가 신차라인업을 공개했다.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종은 현대자동차 그랜져IG장기렌트, 올뉴크루즈, 아반떼AD 장기렌트, 쏘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장기렌트카, 쏘렌토와 삼성자동차 sm6, qm6 장기렌트 등이다.

이외에도 수입차 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BMW 320d, 520d 장기렌트와 벤츠 E220d, E300 장기렌트등을 특가판매차량으로 타사 보다 저렴한비용으로 최저가 라인업구축을 완성하였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량처럼 운용하고 다음 달 대여료를 납부하는 후불제 상품이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장기렌트카는 신차 할부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면서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고, 사업자 장기렌트카의 경우 렌트비용 전액을 매월 회사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어 수입차 렌터카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아이젠카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이어 “국내 렌트·리스 대표 메이저 업체 16군데를 엄선해 제휴하고 있으며 무보증의 심사 기준이 낮고 승인률이 높은 점 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