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엑소 백현 “4년 연속 ‘밀리언셀러’ 하고 싶다”
[영상] 엑소 백현 “4년 연속 ‘밀리언셀러’ 하고 싶다”
  • 승인 2017.07.1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엑소 백현 “4년 연속 ‘밀리언셀러’ 하고 싶다”

   
 

엑소 백현이 네 번째 밀리언셀러 욕심을 드러냈다.

18일 오전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 서울에서 엑소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 컴백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엑소 시우민, 수호, 첸, 세훈, 백현, 찬열, 디오가 참석해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백현은 “한 번 더 밀리언셀러를 하는 게 기본적인 목표인 것 같다. 세 번 했으니 네 번 달성하고 싶은 욕심이 멤버 모두에게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앨범에 멤버들이 참여한 이유는 우리를 기다려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고 싶었다”라며 “6년 차가 되다 보니 저희와 오랫동안 함께 할 팬분들과 조금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으로 앨범을 준비했다. 많은 사랑 주셨으면 한다”라며 덧붙였다.

이번 정규 4집 앨범은 신곡 ‘Ko Ko Bop’을 비롯해 총 9곡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작곡가 켄지, 프로듀서팀 더 언더독스, 런던노이즈, 싱어송라이터 헨리 등 세계적인 프로듀싱 팀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Ko Ko Bop’은 리드미컬한 레게 기타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에너제틱한 레게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 첸, 찬열, 백현이 작사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한편, 엑소는 오는 20일에 방송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