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세계테마기행' 장기하-차정원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여행, 밴쿠버 축제 이탈리안 데이부터 번지점프까지
[오늘밤TV] '세계테마기행' 장기하-차정원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여행, 밴쿠버 축제 이탈리안 데이부터 번지점프까지
  • 승인 2017.07.1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테마기행 장기하 캐나다

가수 장기하가 캐나다로 떠난다.

17일 오후 방송 예정인 EBS ‘세계테마기행’에서는 장기하의 캐나다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2008년, EBS ‘스페이스 공간’에 출연한 이후 이른바 ‘장기하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에 큰 방향을 일으켰던 인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어 ‘우리 지금 만나’와 ‘풍문으로 들었소’ 등을 줄줄이 히트시키며 밴드의 리더이자 싱어 송 라이터인 장기하는 ‘인디계의 서태지’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다.

그가 드디어 후배인 차정원(카더가든)과 함께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한다! 오로지 관심사는 음악과 음식, 그리고 자연이라는 장기하. 그가 선택한, 청정 자연의 나라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 주로 떠난다!

 

최근 ‘장기하와 얼굴들’ 북미 투어로 왔던 밴쿠버. 하지만 이번은 공연이 아닌 캐나다의 문화와 자연을 느끼기 위해 발걸음을 내딛은 장기하. ‘카더가든’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후배 차정원과 함께 이민자의 땅, 밴쿠버의 축제 ‘이탈리안 데이’를 즐기고, 이어진 여정에선 장기하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번지 점프에 도전한다! 울창한 숲과 거친 현무암 절벽 사이에 자리한 휘슬러 계곡의 번지 점프대. 46미터 아래로 빙하가 녹은 에메랄드 빛 강물이 물보라를 일으키며 세차게 흐르는데. 과연 이곳에서 장기하는 생애 첫 번지 점프를 성공할 수 있을까?

17일 오후 8시 50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이현지 기자/사진=E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