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대전미용학원, 2018학년도 미용대학교 입시설명회 개최
MBC대전미용학원, 2018학년도 미용대학교 입시설명회 개최
  • 승인 2017.07.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대전미용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2018학년도 입시설명회를 잇달아 개최하고 있다.

MBC대전미용학원은 지난 8일 서경대학교 입시설명회를 진행했으며 이날 설명회에서는 실기전형으로 변화된 입시에 대한 학생들의 질문 세례가 이어졌다. 담당 교수가 학생들의 질문에 즉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MBC대전미용학원은 향후 8월 9일 대경 대학교, 8월 21일 성신여자대학교 등 수도권 미용 대학을 중심으로 교수진들이 직접 방문해 입시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MBC대전미용학원은 지난 2017학년도 입시에서 응시생 전원 합격을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서경대학교 실기 준비반과 성신여대 일러스트 입시반 등을 개강해 대학입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문 강사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미용국가자격증 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대회를 비롯해 미용국가대표를 선발하는 기능경기대회에도 매년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노하우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 입시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은 MBC방송국 전 아티스트이자 현재 미용과 교수의 직강을 통해 실전과 같은 수업 진행, 현장 노하우, 실용적 이론을 배울 수 있다.

한미라 대표는 “수강생들의 대학 진학을 위해 다양한 입시설명회를 지원해 진학과 취업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지길 바란다”면서 “1대1 교육과정과 진학센터를 통해 맞춤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이미 입소문을 타고 대전 서구와 중구를 비롯해 세종과 공주, 계룡, 청주에서 문의와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MBC대전미용학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분장, 바디페인팅), 피부(국가자격증, 피부연구, 메디컬스킨케어, 왁싱),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드릴, 살롱, 엘리트클라스), 헤어(국가자격증, 실무반, 업스타일), 미용사 국가자격증 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입시문의를 비롯해 수강료, 미용 자격증 정보, 취업 및 진학정보 등은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