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군맥주, 여름 신메뉴 출시
최군맥주, 여름 신메뉴 출시
  • 승인 2017.07.1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맞아 주류 프랜차이즈 ㈜작은거인들의 브랜드 최군맥주가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손님들을 타깃으로 해 높은 선호도가 예상된다.

이번에 출시된 최군맥주 신메뉴는 맥주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튀김류를 메인 콘셉트로 잡았다. 신메뉴는 ▶닭다리에 특제 바비큐 소스를 발라 튀긴 ‘몽둥이닭 바베큐’ ▶미니게를 파우더에 묻혀 튀긴 ‘게귀요미’ ▶왕새우를 그대로 튀긴 ‘어서오새우’ ▶마른안주인 노가리, 아귀포, 쥐포로 구성한 ‘건어물가게 쥐노아’ ▶양파 하나를 꽃처럼 튀긴 ‘양파꽃튀김’ 총 5가지로 구성된다.

특히 양파꽃튀김은 양파를 꽃이 핀 모양으로 튀겨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사로잡아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에게 호평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최군맥주 메뉴 개발자는 “질 높은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스몰비어의 기본적인 안주를 맛과 합리적인 가격에 맞추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가운데 맛과 가성비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메뉴들로 고객들을 사로잡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군맥주는 전국에 걸친 스몰비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캐주얼한 분위기에 맛있는 안주와 맥주를 제공하는 스몰비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과 창업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