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신촌미용학원, 2018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KBS신촌미용학원, 2018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 승인 2017.07.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용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국가자격증 취득과 실기고사 준비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2018학년도부터 서울 및 수도권 미용대학들의 입시 전형이 크게 바뀌고 있기 때문.

기존에 내신 위주로 학생을 선발하던 서경대 미용예술과 같은 경우 헤어, 메이크업 전공과 피부 전공을 분리했으며 자격증 소지자 전형에서 미용 실기시험의 비중을 높여 실기 80%, 내신 20%로 학생을 선발하기로 결정했다.

이뿐 아니라 미용 전공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정화예술대학도 면접과 실기의 비중을 70%로 높이고 내신은 30%만 반영하도록 최종모집안을 발표했다.

이에 KBS미디어텍 신촌미용학원에서는 급변하는 미용대학들의 모집 요강과 가이드 등 새로운 정보와 진학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2018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KBS미디어텍 신촌미용학원은 지난 7월 3일 국민대학교와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했으며 7월 27일에는 정화예술대학 미용예술학부, 8월 14일에는 서경대학교 헤어, 메이크업과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학원은 입시 지도에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전임 강사진이 구성이 돼 각 대학의 실기, 면접 전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미용국가자격증 시험에서 신촌 지역 내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실습과 다양한 실무 경험을 통해 현장에서 인정받는 업무 능력을 키우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임용규 대표는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정보가 부족한 부모님들에게 정확한 입시 정보와 준비 방법을 꾸준하게 전달하고 공유할 예정”이라며 “인근 홍대, 마포 지역과 은평, 종로를 비롯해 경기 지역에서 수강생들의 문의와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KBS미디어텍 신촌미용학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웨딩메이크업전문가, 무대분장, 방송분장, 챠밍메이크업, 판타지, 바디페인팅, 특수분장과정, 한류스타뷰티트렌드메이크업)과 피부미용(국가자격증, 피부연구, 왁싱),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드릴, 살롱, 네일엘리트과정), 헤어(미용자격, 두피관리, 실무반, 업스타일) 등에 대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미용대학 입시설명회와 수업 문의 및 등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내 1:1 문의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