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학생들, '엄청나~' [SS포토]
아이돌학교 학생들, '엄청나~' [SS포토]
  • 승인 2017.07.1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이돌학교 학생들이 12일 오전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Mnet tvN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에는 학생들을 비롯해 이순재 김희철 바다 장진영 스테파니 블랙아이드필승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이돌학교’는 연습생이 아닌 학생으로 참가자 성격을 규정. 일반인과 소속사가 없는 아이돌 가수 지망생으로만 지원을 받았다. 하지만 현재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엠넷 ‘식스틴’에 출연했던 JYP 출신의 나띠, 김은서, 박지원, MBC ‘위대한 탄생2’와 SM 루키즈였던 서혜린, 엠넷 ‘모모랜드를 찾아서’ 신시아, 엠넷 ‘댄싱9’ 시즌2 이새롬, ‘프로듀스 101’이자 IBI로 활동한 이해인 등은 이미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또 김명지(타이니지), 이슬(하이틴), 타샤(스카프), 양연지(블루미), 이유정(마이비) 등은 이미 데뷔를 경험했고, YG(이서연), 젤리피쉬(조유빈), 김흥국 딸 김주현, 울림(백지현)출신 연습생이 포함됐다.

11주간의 교육과정 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하고 성장(?)한 최우수 학생들은 방송 종료 시점과 거의 동시에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듀스 101’이 최종 멤버 선발 후 재준비 기간을 가진 것과 달리 방송 기간 데뷔를 준비, 곧바로 가요계에 나서며 최대한 시너지를 얻고자 하는 전략으로 보인다.

‘아이돌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서울TV 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