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텍 천안 미용학원, ‘돌아온 너름새’ 뷰티 세미나 성료
KBS미디어텍 천안 미용학원, ‘돌아온 너름새’ 뷰티 세미나 성료
  • 승인 2017.07.1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11일, 한성대학교 미래관(DLC)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계열 학원생,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KBS미디어텍 천안미용학원 바디페인팅 배찬우 교수와 김승원 메이크업아티스트가 함께한 ‘돌아온 너름새’ 세미나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한성대학교 뷰티예술대학원이 주최한 이 행사에선 수료생 전원에게 뷰티예술대학원장 수료증이 발급됐다.

세미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선 바디페인팅을 할 때 구도를 잡는 법과 스케치, 색을 칠하는 기법과 효과적 표긴 기법 등을 직접 모델을 시연해 진행됐으며 2부에선 트렌드 메이크업으로 기본적인 메이크업 자세를 비롯해 올 여름대비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기에 3부에서는 바디페인팅이 끝난 모델들의 공연이 있었다.

KBS미디어텍 천안미용학원은 얼마 전 천안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한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지원프로그램에 강사로 초빙돼 뷰티 이론교육을 진행했으며 그 외 대학교 퍼스널컬러 테크닉 강의, 지역 내 헤어커트 재능기부 등 활동이 활발하다. 천안을 대표하는 행사와 이벤트를 맡아 진행함에 따라 천안을 비롯해 인근 아산, 세종, 평택 지역에서 학원 등록 관련 문의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터치텐네일’ 전문 네일 오프라인샵을 운영 중인 이수연 대표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다양한 현장경험과 지역 내 행사, 국제대회 입상 등을 통해 전문 미용인 인재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KBS미디어텍 천안미용학원은 미용사(메이크업)국가자격증, 3급 방송분장사, 2급 무대분장사, 1급 바디페인팅, 미용사(네일)국가자격증, 네일인증강사 1급, 네일 기술강사자격증, 젤아트, 드릴,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헤어실무반, 헤어업 스타일과정 등이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등록 및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