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최유정·김도연, ‘서프라이즈U’ 지원 사격에 나선 귀요미
[SSTV영상] 최유정·김도연, ‘서프라이즈U’ 지원 사격에 나선 귀요미
  • 승인 2017.07.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최유정·김도연, ‘서프라이즈U’ 지원 사격에 나선 귀요미

   
 

아이오아이 출신 최유정, 김도연이 서프라이즈U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지난 7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호텔에서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서프라이즈U의 첫 미니앨범과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첫 공개했다.

이날 같은 소속사인 최유정, 김유정이 서프라이즈U 지원 사격에 나서 눈길을 모았다. 같은 웹드라마에 출연 한 김도연은 서프라이즈U와 연기 호흡 맞춘 것에 대해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서프라이즈U 멤버분들이 많이 챙겨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편안하게 촬영을 마쳤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유정은 “처음에 긴장을 많이 했었다. 그런데 현장에서 센스있게 잘 챙겨주셔서 긴장감이 싹 사라져버렸다”라고 말했다. 극중 김도연은 피디를 꿈꾸는 ‘도연’ 역을 맡았으며 최유정은 무탈면 주민센터 행정 인턴 ‘유정’ 역을 맡았다. 

서프라이즈U 주연의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은 아이돌로 오해받은 취준생들의 2박 3일을 그린 총 10부작 청춘전원활극으로, 시골 펜션에서 취업 대비 마지막 합숙을 하던 취준생들이 아이돌로 오해받고 군수님이 초청한 아프리카 손님들 앞에서 공연 하게 되면서 한여름 밤의 꿈같은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다.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은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