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10월 31일 결혼’ 송중기♥송혜교, 숨막히는 비주얼 커플 탄생
[SSTV영상] ‘10월 31일 결혼’ 송중기♥송혜교, 숨막히는 비주얼 커플 탄생
  • 승인 2017.07.0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10월 31일 결혼’ 송중기♥송혜교, 숨막히는 비주얼 커플 탄생

   
 

‘송송커플’로 큰 사랑을 받은 송중기(33), 송혜교(37)가 백년 가약을 맺는다.

5일 오전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의 소속사 UAA 측은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결혼은 개인 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다. 많은 분들의 이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4월에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군인 유시진과 의사 강모연 역을 맡아 연기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두 번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지만 부인한 바 있다.

두 사람의 최초의 열애설은 드라마 종방 이후 지난해 3월 미국 뉴욕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목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에도 두 사람은 “개인적인 이유로 방문했다가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같이 했을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어 지난 6월 16일 중국 한 매체에서 송중기와 송혜교가 시간차를 두고 나란히 인도네시아 발리를 방문했다며 보도되면서 열애설에 의혹이 또 한 번 제기했지만 양 소속사 측은 이를 부인했다.

한편, 두 사람은 오는 10월 31일에 결혼식을 올린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사진 자료=태양의 후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