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이효리, 연륜있는 입담에 여유로운 분위기까지..여전한 '퀸'
[★현장에서] 이효리, 연륜있는 입담에 여유로운 분위기까지..여전한 '퀸'
  • 승인 2017.07.0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장에서] 이효리, 연륜있는 입담에 여유로운 분위기까지..여전한 '퀸'

오랜만에 컴백했지만, 이효리는 여전히 이효리였다. 좀 더 연륜있어졌고, 여유로워졌을 뿐이다.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BLACK’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모습을 드러닌 이효리는 '섹시퀸'이라는 칭호에 걸맞게 유니크한 스타일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오랜만에 취재진 앞에 섰음에도 그는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했고, 기자회견을 이끌어 갔다.

이효리의 연륜은 기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에 더욱 빛났다. 차분히 기자들의 물음을 듣고 자신의 생각을 가감없이 털어놓았다. 여기에 유쾌함까지 더했다.

오랜만의 활동이었지만, 그는 여전히 연예계 '퀸'다웠고,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BLACK’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늘 밤 10시 타이틀 곡 ‘Black’의 라이브를 카카오TV, 멜론에서 최초 공개, 내일(5일) MBC 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활발할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