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여름철 휴가지 바디 슬리밍 위한 ‘올웨이즈 핏 바디톡스’선보여
코스노리, 여름철 휴가지 바디 슬리밍 위한 ‘올웨이즈 핏 바디톡스’선보여
  • 승인 2017.06.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폭염주의보 등 때이른 더위로 인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더위로 인해 서서히 짧아지는 옷과 함께 노출이 잦아지면서 몸매관리 및 피부관리가 필요한 시기가 찾아왔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에는 운동과 함께 피부관리를 위한 방법을 찾는다. 그 중에서도 여름철 휴가지에서 자신의 비키니 몸매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바디 슬리밍 제품을 찾는 경우가 많다.

이에 코스노리는 여성들의 비키니 몸매가 돋보이도록 도와주는 바디 슬리밍 제품 ‘올웨이즈 핏 바디톡스’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올웨이즈 핏 바디톡스는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카페인, 고추, 고삼 추출물과 자몽추출물이 살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슬리밍 작용을 도와주며 병풀추출물과 알로에베라추출물, 레몬밤, 올리브오일이 거칠어지기 쉬운 바디결의 손상을 예방 및 개선해준다.

샤워 후나 운동 전후에 셀룰라이트가 많은 팔, 허벅지, 배 등에 바르면 쿨링감과 함께 온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몽향이 코끝을 자극해 상쾌함까지 기대할 수 있다. 늘어지고 흐트러진 바디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관리해주는 통합 바디 솔루션 제품이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먼저 접해본 고객들은 SNS상에서 “여름철 가벼워진 옷차림에 집에서 간편하게 바디슬리밍”, “올 여름 비키니 입으려면 셀룰라이트젤 바디톡스 바르자”, “바른 부위가 뜨거워지면서 셀룰라이트가 빠지는 느낌이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구매만 가능했던 올웨이즈 핏 바디톡스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톤업크림 부분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잡은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과 함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노리 박하림 과장은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면서“앞으로도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스노리는 2016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화장품 기업으로 바디톡스 외에썬크림, 마데시카크림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진출과 함께 중국, 동남아 등 해외 진출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