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토익학원 시사SLS외국어학원 ‘방학 특강 할인 이벤트’ 실시
대구토익학원 시사SLS외국어학원 ‘방학 특강 할인 이벤트’ 실시
  • 승인 2017.06.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이벤트로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 덜었다

   
 

어느덧 6월도 중순을 접어들며 곧 다가올 여름방학 목표 수립을 위한 학생들의 계획 준비가 한창이다.

이는 본격적인 여름방학 돌입과 동시에 공모전이나 전문시험, 자격증 취득 등 각자 자신의 기준방향에 따라 이른바 ‘스펙쌓기’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여진다.

그 중 특히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짧은 시간에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는 토익학원을 찾는 것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단기간 토익점수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설정한 학생들이 많은 것이 원인으로 풀이된다.

이런 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대구시사SLS외국어학원은 다양한 커리큘럼의 토익방학특강반 개설과 함께 여름방학맞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적극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총 4가지로 구분된다. 우선 기존 수강생이 친구를 소개해 신규등록할 경우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는 ‘친구소개 이벤트’를 필두로 여름방학 토익특강 2개월 할인 프로모션, ‘회화/토익/시험대비반’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3개월 이상 등록 시 월별 수강료가 할인되는 이벤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회화/토익/시험대비반의 경우 영어뿐 아니라 일본어단기특강, 중국어방학특강 등과 함께 신설되는 방학특강으로 중국어와 일어를 배우는 학생들도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대구시사SLS외국어학원에서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토익 응시료 지원’ 사격으로 방학기간 내 공부한 성과에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담아내고 있다.

대구시사 SLS 외국어학원 이영숙 상담실장은 “본원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회화, 토플, 문법 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원 이래 토익을 비롯한 일본어, 중국어 영역에서도 대구지역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방학시즌에도 역시 ‘열공모드’인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조금이라도 부담 없이 질 높은 강의를 많은 학생들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 시사 SLS 외국어 학원은 각 단계별로 전임 강사진수업, 소수정예 수업 등 작문첨삭부터 발음교정까지 세분화된 수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회화수업과 함께 속성으로 끝낼 수 있는 토익 단기특강 과정이 있어 여름방학 내 자신의 실정에 맞는 강의로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오전, 오후 프리타임제 수업은 물론 매일. 격일(주3일) 시간별 선택이 자유로운 수업 등도 역시 함께 짜여져 있어 학생, 주부, 직장인까지 나이제한 없이 누구나 원하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문의가 필요한 수험생 및 일반인은 먼저 학원을 방문하기 전 상담예약을 통하면 할인 적용과 동시에 원하시는 시간대에 대기시간 없이 1:1 교육과 레벨테스트를 거쳐 자신에게 맞는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상담 예약이 필수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