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안형섭 “세운이 형, 제 입술에 색칠공부 하는 줄...머랭치기 뭔지 몰라”
‘프로듀스101 시즌2’ 안형섭 “세운이 형, 제 입술에 색칠공부 하는 줄...머랭치기 뭔지 몰라”
  • 승인 2017.06.2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 101의 인기 연습생 위에화 안형섭, 이의웅이 V라이브를 통해 국민 프로듀서들과 만났다.

지난 1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 V라이브 생중계는 안형섭과 이의웅이 출연, ‘위에화 새싹즈의 V앱 첫 방송’이라는 주제하에 프로듀스 101 출연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한 카페에 앉아 게임, 공부 등 청소년들의 사소한 일상은 물론 프로듀스 101의 방송 일화와 함께 팬들의 실시간 질문에 하나하나 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첫 방송이라 많이 떨리고 긴강되지만 너무 좋다’고 말문을 연 안형섭은 프듀 101의 머랭치기 미션을 떠올리며 머랭이 뭔지도 모르고 했었다고 밝혔다.

실제 안형섭은 계란 반 이상을 먹으며 계란 흰자가 아닌 노른자로 머랭을 치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의웅은 ‘세운이형에게 할 말이 있어요. 제 입술에 색칠하는 공부하는 줄 알았어요’라며 프듀 방송을 떠올렸고, ‘여러분과 함께 소통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력형 열정남 안형섭과 똘똘한 성실 래퍼 이의웅은 최종 데뷔 평가와 콘셉트 평가에서 아쉽게 탈락했으나 국민 프로듀서들의 고정픽으로 방송 종료 후에도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