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나인뮤지스 ‘기억해’ 킬링 파트는? ‘시선 강탈 예고’
[SSTV영상] 나인뮤지스 ‘기억해’ 킬링 파트는? ‘시선 강탈 예고’
  • 승인 2017.06.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나인뮤지스 ‘기억해’ 킬링 파트는? ‘시선 강탈 예고’

   
 

나인뮤지스가 신곡 ‘기억해’ 킬링 파트를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나인뮤지스 ’기억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방송인 박슬기의 사회로 나인뮤지스 경리, 혜미, 소진, 금조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혜미는 “노래의 시작 부분이 중요하다. 저는 경리 언니가 도입부에 부르는 파트가 너무 좋다. 특히 그 부분에서 경리 언니가 뒤로 눕는 안무를 시작한다. 시선 강탈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리는 신곡 ‘기억해’ 도입부에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과 날씬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시선을 집중 시킨다.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아이덴티티)’는 아픔과 상처를 겪은 청춘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기억해’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신곡 ‘기억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고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를 한 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0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신곡 ‘기억해’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