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나인뮤지스 “2년만의 컴백, 걱정 반 기대 반”
‘컴백’ 나인뮤지스 “2년만의 컴백, 걱정 반 기대 반”
  • 승인 2017.06.1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백’ 나인뮤지스 “2년만의 컴백, 걱정 반 기대 반”

그룹 나인뮤지스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나인뮤지스 경리는 “2년 만에 컴백했다. 완성도 있는 앨범으로 나오려다보니 오래 걸린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오랜 만에 컴백해서 걱정 반 기대 반”이라면서 “좋은 노래를 들고 왔으니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나인뮤지스는 디제잉과 음악 공부를 위해 이번 활동에서 빠진 성아를 제외한 경리, 혜미, 소진, 금조까지 4인 체제로 활동에 돌입한다.

나인뮤지스는 “지난해 유닛 나인뮤지스A로 활동했다. 웹드라마, 광고 등 개인활동에 주력했다”면서 “올여름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타이틀곡 '기억해'는 아론, ISAAC HAN, KLOZER이 소속되어 있는 작곡팀 누플레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전형적인 EDM의 구성 형태를 벗어나 레트로 느낌에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진 독특한 댄스곡이다.

나인뮤지스는 19일 오후 6시 지니를 포함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아이덴티티)'의 전곡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기억해(REMEMBER)'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