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내 이름은’ 티아라, 팬들 향한 하트 ‘뿅뿅’
[SSTV영상] ‘내 이름은’ 티아라, 팬들 향한 하트 ‘뿅뿅’
  • 승인 2017.06.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내 이름은’ 티아라, 팬들 향한 하트 ‘뿅뿅’

   
 

‘KBS 뮤직뱅크’ 리허설이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NCT127(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티아라(큐리 효민 은정 지연),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유토 키노 우석) 등이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민다. 

이 밖에도, 에이프릴(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그레이시(현서 신영 예나 예소), 청하, 소민&하이탑, 이시은 등이 출연한다. 

보이그룹에는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크나큰(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정인성 오희준), 맵식스(민혁 싸인 썬 제이빈 제이준), 데이식스(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 일급비밀(아인 케이 요한 우영 정훈 용현 경하), BAP 종업, 소울라티도(수인 은찬 의성 정립)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펼친다. 

한편, 이서원, 라붐 솔빈이 진행하는 KBS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한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