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뜰리에 미용학원, 2017 국제뷰티마스터콘테스트 그랑프리 대상 수상
부산 아뜰리에 미용학원, 2017 국제뷰티마스터콘테스트 그랑프리 대상 수상
  • 승인 2017.06.1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20일 국제보건미용전문가연합회가 주최하고 국제뷰티마스터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17 국제뷰티 마스터 콘테스트’에 전문 미용인이 대거 참가해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헤어, 피부 등 7개 부분에서 경쟁을 펼쳤다.

이 대회는 미용산업 활성화와 예비미용전문인의 능력 향상 및 저변확대와 신기술을 비롯해 국가간 교류를 목표로 하는 민간 중심의 국제미용 기능경기대회로 지난 2005년부터 시행된 국가기술자격시험 기준에 부합해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콘테스트를 비롯해 K-뷰티&의료박람회, 미용성형 의료관광 세미나 등 다양한 시간이 마련됐다. 또 국제대회인 만큼 태국, 배트남 등 국내외 정상급 선수들이 참여했고 현장에서는 기본 테크닉과 숙련도, 속도, 강약 등 각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심사 진행됐다.

부산 아뜰리에 미용학원은 이번 대회에서 네일아트 그랑프리(박민서 학생) 네일아트 대상(서민경 학생), 속눈썹 대상(조현주 학생) 등을 포함한 참가자 전원 입상은 물론 부산 지역 내 미용학원 최초로 최우수기관상까지 수상하는 성적을 거뒀다.

부산 아뜰리에 미용학원은 베테랑 강사의 1:1강의와 현장실습 등을 통해 학생들의 대회 준비를 돕고 있다. 또 수년간 지역 내 대표 행사와 재능기부, 콘서트와 소극장, 방송국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현장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서면과 해운대를 비롯해 양산과 김해 등에서 문의와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 아뜰리에 미용학원 김도훈 대표는 “다양한 현장경험과 각종 미용대회의 수상을 통해 대학진학과 취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전문 미용인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 미용학원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는 메이크업(미용사(메이크업)국가자격증, 에어브러쉬, 2급•3급 자격증)과 피부미용(미용사(피부)국가자격증, 발관리, 왁싱), 네일아트(미용사(네일)국가자격증, 젤아트, 드릴), 헤어(미용사(일반)국가자격증, 헤어실무반, 헤어업스타일)과정, 특강과정으로는 속눈썹 연장, 뷰티 일러스트, 스타일리스트 등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미용대회 관련 문의는 아뜰리에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미용 자격증과 취업•진학 정보, 수강료 등에 대한 문의는 유선상으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