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안재현 “구혜선과 전화? 오래 하면 혼나” (신서유기4)
[SSTV영상] 안재현 “구혜선과 전화? 오래 하면 혼나” (신서유기4)
  • 승인 2017.06.1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안재현 “구혜선과 전화? 오래 하면 혼나” (신서유기4)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을 언급했다.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리얼막장 모험활극 tvN ‘신서유기4’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나영석 PD, 신효정 PD,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등이 참석했다.

이날 안재현은 “이전 시즌에서는 아내와 전화 통화하는 장면이 많이 나왔다. 내가 오해를 하고 있었던 건 아내는 전화 통화보다 만나서 이야기하는 걸 좋아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밖에 나가면 통화는 짧게, 용건은 간단히 말하라고 한다. 집에서 이야기하는 걸 좋아해서 전화하면 혼난다. 일에 집중하라고 한다”며 구혜선의 건강 상태에 대해 “건강 상태는 좋아졌다. 병의 원인을 찾는 중이다. 요즘은 아픈 아내를 위해 집안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시즌 4로 돌아온 ‘신서유기’는 이번에는 베트남으로 떠난다. 이번 시즌에서는 ‘드래곤볼’ 속 ‘크리링’과 ‘피콜로’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시즌 역대급 허당미로 웃음을 안긴 송민호가 ‘크리링’을, 이수근은 ‘피콜로’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신박한 웃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시 저팔계로 돌아 온 강호동, 손오공 은지원, 사오정 규헌, 삼장법사 안재현이 함께 해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신서유기4’는 13일(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