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텍 신촌미용학원, 실무 위주의 왁싱 과정반 운영
KBS미디어텍 신촌미용학원, 실무 위주의 왁싱 과정반 운영
  • 승인 2017.06.1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노출이 많아지면서 팔이나 다리, 얼굴 등의 미용 및 위생, 자기관리 등을 위해 왁싱을 시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KBS신촌미용학원에서 브로우부터 브라질리언 고급디자인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실습 위주 왁싱 과정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왁싱 과정반은 이론 수업이 아닌 실기 위주의 수업으로 이뤄지며, 수강 후 바로 현장에 투입해서 일할 수 있도록 실습 기회가 제공된다. 이때 일반인들은 모델을 신청하면 원하는 부위의 왁싱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임용규 대표는 “왁싱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신촌과 홍대, 은평, 수색, 불광동 등에서 수업 문의와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 이론교육이 아닌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KBS미디어텍 신촌미용학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웨딩메이크업전문가, 무대분장, 방송분장, 챠밍메이크업, 환타지, 바디페인팅, 특수분장과정, 한류스타뷰티트랜드메이크업)과 피부미용(국가자격증, 피부연구, 왁싱),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드릴, 살롱, 네일엘리트과정), 헤어(미용자격, 두피관리, 실무반, 업스타일) 과정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왁싱 과정반은 여름 한정 이벤트로 선착순 수강료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수업 문의 및 등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내 1:1 문의와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