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FT아일랜드-청하-우주소녀-데이식스 컴백부터 ‘프로듀스101 시즌2’의 ‘열어줘’ 무대까지
‘엠카운트다운’, FT아일랜드-청하-우주소녀-데이식스 컴백부터 ‘프로듀스101 시즌2’의 ‘열어줘’ 무대까지
  • 승인 2017.06.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8일, 목) 저녁 6시에 생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가 팬심을 저격할 반가운 무대들을 가득 준비했다.

 

먼저 FT아일랜드가 컴백 무대를 갖는다. 바람처럼 휘몰아치며 폭발하는 이홍기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윈드(Wind)’를 공개하고, 데뷔 10주년을 맞아 데뷔 초창기에 인기를 끌었던 ‘사랑앓이’의 새로운 버전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또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청하는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데뷔곡 ‘Why don’t you know’로, 우주소녀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감정을 그린 타이틀곡 ‘Happy’와 수록곡 ‘기적 같은 아이’로, DAY6는 이별한 연인 앞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감성 록 장르의 곡 ‘반드시 웃는다’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다음으로 하이라이트는 첫 번째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CALLING YOU’ 무대에 이어, 수록곡 ‘Sleep Tight’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지난 주 ‘프로듀스101’ 콘셉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엠카운트다운’ 출연 자격을 얻은 KNOCK팀의 ‘열어줘’ 무대도 준비됐다. 강동호, 김용국, 타카다 켄타, 강다니엘, 유선호, 주학년, 임영민으로 구성된 KNOCK팀은 파격적이고 남성미 넘치는 무대로 다시 한 번 여심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효연, 빅스, 세븐틴, 아스트로, 에이프릴, 크나큰, 24K, BIG, 맵식스, ELRIS, 왈와리, A.C.E, 대현 등이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