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생일②] 싱그로운 6월, ‘생일 축하해’ 박보검·김소현·이민호·안소희·고경표 [SSTV영상]
[★스타 생일②] 싱그로운 6월, ‘생일 축하해’ 박보검·김소현·이민호·안소희·고경표 [SSTV영상]
  • 승인 2017.06.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생일②] 싱그로운 6월, ‘생일 축하해’ 대세★ 박보검·김소현·이민호·안소희·고경표 [SSTV영상]

   
 

아역 배우에서 어엿한 성인 배우로 성장한 김소현이 19번째 생일을 맞이해 생애 첫 국내 팬미팅을 개최했다.

지난 3일 상명대학교 대신홀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김소현은 팬들이 투표해 준 작품 속 한복 자태, 교복 자태, 화보 컷들로 즐거운 토크를 나눴으며 특히 다음 날인 4일(일) 생일을 미리 축하받으며 퍈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김소현은 MBC ‘군주-가면의 주인’에서 ‘한가은’으로 분해 상대 배우 유승호와 달달한 로맨스부터 애틋한 눈물 연기까지 팔색조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조연에서 이제 대세 배우로 우뚝 선 배우 고경표가 오는 11일에 생일을 맞는다. 고경표는 최근에 종영한 tvN 금토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속 극의 중심에서 신율, 유진오 역을 맡아 각각 다른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tvN ‘응답하라 1988’, KBS2TV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박보검이 오는 16일에 25번째 생일을 맞는다.현재 박보검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배우 이민호가 오는 22일에 30번째 생일을 맞는다. 이민호는 지난달 12일에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시작했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