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텍 울산미용학원 신규 오픈
KBS미디어텍 울산미용학원 신규 오픈
  • 승인 2017.06.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미디어텍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이 울산캠퍼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KBS울산미용학원은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실무에 대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검증된 뷰티아티스트들로 강사진을 구성했으며, 미용국가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교육내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300평 규모의 시설을 갖춰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과정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취업과 창업에도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모든 강의실이 살롱화돼 있다.

뿐만 아니라 KBS 드라마, 사극, 연극, CF 등 각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코리아아트와 협약을 체결해 KBS 드라마 현장실습 및 연계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연예인 담당 분장 팀장들의 특강도 예정돼 있다.

KBS울산미용학원 김세원 원장은 “자격증과 포트폴리오, 수상경력 등을 통해 커리어 및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코리아아트와 협약한 뷰티아카데미로써 현장중심의 실무형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KBS미디어텍 울산미용학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웨딩실무속성반, 뷰티트랜드M-up, 무대분장, 방송사극분장, 스페셜캐릭터분장, 챠밍메이크업, 환타지&바디페인팅, 특수분장전문가과정, 시대별 M-up)과 피부미용(국가자격증, 살롱, 경락, 왁싱),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드릴, 살롱, 네일아티스트, 속눈썹), 헤어(미용자격증, 염색&두피관리, 실무반, 업스타일, 고전머리전문가) 과정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업 및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내 1:1 문의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