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새 MC, 소녀시대 티파니&유리
'쇼!음악중심' 새 MC, 소녀시대 티파니&유리
  • 승인 2009.03.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파니 & 유리 ⓒ SM 엔터테인먼트

[SSTV|이진 기자]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유리가 'MBC 쇼! 음악중심'의 새 MC로 발탁됐다. 지난해 5월부터 '쇼! 음악중심'을 진행해온 빅뱅의 대성과 승리, 솔비는 2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C에서 하차한다.

빅뱅 소속사 측은 올해 본격 일본 진출을 앞두게 된 빅뱅의 스케줄 문제로 부득이 하게 이번 '쇼! 음악중심' MC 자리를 지킬 수 없게 됐다고 전했다. “승리와 대성도 매우 아쉬워하고 있다”고 전한 빅뱅 소속사 측은 “일본 메이저 음악 시장 진출을 통한 빅뱅의 여러 활동에도 관심을 가져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MC 솔비 역시 대성과 승리의 하차에 맞추어 이번 MC직에서 물러나게 됐다.

28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2008년 하반기 '미쳤어' 열풍을 일으켰던 손담비가 타이틀곡 '토요일 밤에'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손담비는 화려한 80년대 사운드가 가득한 '토요일 밤에'와 함께 새 정규 앨범의 또 다른 수록곡 '느리게 잊기'도 열창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는 손담비의 컴백 무대와 함께 소녀시대의 굿바이 무대가 준비돼 있으며 카라(니콜, 박규리, 구하라, 강지영, 한승연),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한경, 예성,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기범, 규현),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2AM(임슬옹, 조권, 정진운, 이창민), 신혜성, 에이트(이현, 백찬, 주희), 지선, 노라조(조빈, 이혁),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 유키스(일라이, 케빈, 기범, 동호, 수현, 알렉산더), 한다면, Biuret(뷰렛/ 문혜원, 안재현, 이교원)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데뷔 후 첫 솔로곡 SBS 드라마 '자명고' O.S.T '나 혼자서'를 발표한 티파니는 이번 MBC '쇼!음악중심'의 MC와 더불어 최근 케이윌의 신곡인 '소녀, 사랑을 만나다'도 듀엣으로 참가해 종횡무진 활동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케이윌과 티파니가 함께 듀엣으로 부른 곡 '소녀, 사랑을 만나다'는 오는 31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강지환 "김하늘, 내가 안 찼어"]

[SS포토] 강지환, 포즈 취하다 '쑥스러워서']

[SS포토] 김아중, '식스먼스'로 3년만에 드라마 복귀]

[SS포토] 황정민, 승리의 브이 그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