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조인성이 꽉 채운 500회 특집, 아이유·이광수·송중기·이효리·유인나 섭외 결과는?
'해피투게더3' 조인성이 꽉 채운 500회 특집, 아이유·이광수·송중기·이효리·유인나 섭외 결과는?
  • 승인 2017.05.26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인성이 '해피투게더3' 500회 특집을 꽉 채웠다.

25일 오후 KBS 2TV '해피투게더3' 500회에서는 '보고싶다 친구야'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동아리 김수용 지석진 김용만, 엄현경 조세호 전현무 박명수가 친구를 부르기로 했다. 이들은 각 라면, 떡볶이, 튀김, 비빔밥 등 음식을 완성해야 하는 미션을 받았다.

이에 앞서 시청자들이 보고 싶은 친구 3명이 공개됐다. 조인성 공유 송중기가 그 주인공.

이광수를 통해 연락이 된 조인성은 지석진과 유재석의 부탁해 흔쾌히 방이동에서 역삼동의 카페로 올 것을 약속했다.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아이유에게 전화를 걸어 "선생님이 몸이 안 좋다. 밥 세끼를 못 먹었다. 강남에 있는데 떡볶이 좀 사다줘라. 피처링 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떡볶이 좀 사다달라. 역삼동 커피숍이다. 떡볶이 3인분만 사와라. 사람 대 사람으로 부탁한다"라고 부탁했다.

아이유가 "술 드셨냐?"라고 하자 박명수는 "진짜 전화 걸 사람이 없다. 경제적으로 어려우면 2인분만 가져와라. 부탁한다. 콜라보 안 해줘도 된다. 당장 안와도 되니까 화장하고 와"라고 배려를 잊지 않았다.

전현무는 "5년 전에 라디오 게스트를 나간 적이 있다"라며 유인나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현무는 "정리하다 보니 번호가 있더라. 옛날 번호가 그대로네"란 어색한 대화를 하다 "아이유도 오기로 했다. 떡볶이 파티하는데 햄을 사오라"란 이야기를 꺼냈다.

유인나는 "2인분 아니냐? 너 떡볶이 사가기로 했니? 제가 지금 같이 있다"라며 아이유와 같이 있음을 밝혔다.

이어 전화를 끊자 조인성이 도착했다. 조인성은 번호를 알려준 이광수에 대해 "술 마시고 영상 통화를 많이 한다. 손이 많이 간다"라고 말했다.

조인성은 "9시 정도 부터 소주를 마신다. 배성우 선배를 불러 소주를 마신다"라고 소탈한 모습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부재중 전화를 보고 유재석 지석진에게 다시 전화를 걸었다. 송중기는 "서울 밖이다. 김포에 있다"라며 카페에 있다는 유재석 지석진의 말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유재석이 "카페에 조인성이 있다"라고 하자 조인성은 "우연히 만났다. 어디야? 시간되면 들려"라며 송중기의 합류를 유도했다.

송중기는 "지석진 조인성 유재석 셋이 안 어룰린다. 인성이형 목소리가 떨린다"라며 예리한 모습을 보엿다.

통화를 마친 후 조인성은 선물 추첨을 진행했다. 한돈이 당첨된 조인성은 "더 있어도 된다"라며 자리에 착석해 다음 친구를 기다렸다.

유인나는 다시 한 번 연결된 전현무와 통화에서 '해피투게더3'임을 알게 됐고 아이유를 꼭 보내기로 약속했다.

   
 

조세호의 차례가 됐고, 기분전환을 하겠다라며 남창희와 유병재를 언급했다. 조인성의 요청에 조세호는 유병재에게 전화를 걸었다.

조세호는 유병재에게 "아는 형이 카페를 오픈한다. 아직 오픈 전이라 소주 한 잔 하고 있는데 오라"라고 초대했다. 조인성은 미션을 잊은 조세호에게 냄비를 언급하며 코치를 하기도 했다.

조세호는 "아직 오픈 전이다. 라면을 끓여 먹게 냄비를 가져오라"라며 "너한테만 말하는 건데 여기 조인성씨를 소개 받아서 같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인성은 "제가 부르스타는 가져왔는데 냄비를 못 가져왔다. 냄비를 가져오면 될 것 같다. 라면은 있다"라고 끼어들었다.

조세호는 "만취했다.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조인성은 또 "다 준비됐다. 냄비만 있으면 세팅된다"라고 알려줬다.

유병재는 조인성이 양은냄비를 언급하자 "말이 많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베를린에 머무르고 있는 이효리는 유재석이 전화를 하자 "왜 전화했냐? 녹화 중이냐"라며 '해피투게더3'  500회 소식에 "오래했네. 너무 힘들겠다. 그만해, 이제"라고 엉뚱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서는 아이유가 박명수에게 줄 떡볶이를 사는 모습, 조인성이 박보검에게 전화를 걸어 나물을 찾는 장면이 공개돼 다음 방송에 대한 흥미를 더했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