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임영민, 여자친구 논란? 럽스타그램보니 "옆엔 마눌탱이"
'프로듀스101 시즌2' 임영민, 여자친구 논란? 럽스타그램보니 "옆엔 마눌탱이"
  • 승인 2017.05.24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듀스101 시즌2' 임영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프로듀스101 시즌2' 임영민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말이 나온 가운데 네티즌들이 주장하는 임영민의 럽스타그램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23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중인 임영민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민의 럽스타그램이라고 주장하는 글들이 올라왔다.

먼저 네티즌들은 "12월에 임영민이 '프로듀스101 시즌2' PR 영상을 찍은 후 1월 3일 일본으로 온천 여행을 갔다"고 주장했다.

공개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내 사랑꾼. 100일 일본여행으로 선물은 서로 퉁치자며 누누히 말하던 너"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따뜻한 물에 발 담그지 눈 온 창 밖은 해가 저물고 있지. 잔잔한 노래 틀었고 옆엔 마눌탱이 있는데 뭐 말 다했지"라며 달달한 글이 적혀 있다.

이밖에도 네티즌들은 임영민이 '프로듀스101 시즌2' 첫 촬영 하루 전날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했다고 주장했다.

네티즌들은 임영민의 여자친구의 메신저 배경화면이 임영민과 뽀뽀하는 사진이라고 밝혔다.

또한 공개된 글에는 "맨날 바쁘다면서 잘 챙겨 먹는지 걱정 뿐인 이여사" "늦잠 자고 일어난 여자친구 기다린다고 혼자서 무드 잡고 앉아있나 보네" "그래 안녕 볼때마다 우리 여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따라 더 반갑네" "생일 축하해 사랑해 메리크리스마스" "너무 일찍 자버렸네 너무 일찍 일어났네 당황스럽네 든든한 등짝. 보고싶어 일어나"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현재 이같은 논란에 임영민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현재 연습생 임영민 군과 관련해 SNS상에 퍼지고 있는 소문과 관련해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근거 없는 추측성 글은 당사자에게 큰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자제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스타서울TV 임진희 기자/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