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클’ 미스터리 외계인 신봉자 안우연, 한담대 연쇄살인-쌍둥이 실종사건 중심 ‘문제적 인물’
‘써클’ 미스터리 외계인 신봉자 안우연, 한담대 연쇄살인-쌍둥이 실종사건 중심 ‘문제적 인물’
  • 승인 2017.05.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시도의 충격적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이하 써클)의 안우연이 눈에띄는 존재감을 선보였다.

범균 역으로 안우연은 첫 등장부터 호기심을 끌었다. 어릴적 외계인으로 추정되는 존재를 접한 트라우마로 외계인에 대한 집착이 유난히 드러나는 문제적 인물. 이로인해 극중 쌍둥이 형제 우진(여진구 분)과의 갈등이 폭발한다. 한담대 학생 죽음의 진범으로 의심받는 상황에서, 자신이 아닌 외계인의 짓이라 강력히 주장하는 이 허무한 이야기를 묘하게 빠져들게끔 설득력있게 그려낸 안우연의 열연이 압권이었다.

이미 연기력으론 정평이 난 여진구와 맞서는 장면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는 호소력 짙은 ‘미친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는 것.

시청자들 사이 “여진구 형 누구야?” 등 안우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미 안우연은 전작 ‘아이가다섯’, ‘힘쎈여자 도봉순’ 등을 통해 훈남 캐릭터로 주목받으며 라이징 스타로서 주목받고 있던 터. 훈훈한 마스크에 연기력까지 갖춘 뉴페이스의 등장에 모두가 주목하는 칭찬일색의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어지는 오늘(23일) 2화를 통해서도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주역으로 안우연의 활약은 계속될 전망이다. 안우연의 소속사는 “매회 기대이상의 연기로 더욱 스릴있는 전개를 선보일테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JS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