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트와이스 모모, 김희철 향해 애교까지 부렸지만 짝꿍 교체…쯔위, 김영철과 또 짝꿍
‘아는형님’ 트와이스 모모, 김희철 향해 애교까지 부렸지만 짝꿍 교체…쯔위, 김영철과 또 짝꿍
  • 승인 2017.05.20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는형님 트와이스

‘아는형님’ 멤버들이 트와이스의 별명을 맞췄다.

2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76회에는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는형님’에서 트와이스는 멤버들의 별명을 맞추면 짝꿍이 된다고 제안했다. 다섯 번째로 제시된 별명은 ‘X구리’였다.

이상민은 “다현이다. 다구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모모, 모구리다. 너구리를 닮았고 사인에도 너구리가 있다”며 단 번에 별명을 맞췄다.

모모는 “너구리 아니다. 내 얼굴이다”라며 칠판에 그림을 그렸다. 김희철은 “나도 사인에 얼굴을 그린다”며 모모 사인 옆에 그림을 그렸다. 모모는 “모구리 시그널 보내려고 한다”며 김희철에게 애교를 선보였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모모가 귀엽다며 칭찬했고 강호동은 옆에 있던 정연에게 “정연이 너도 귀여워”라고 칭찬했다. 이를 듣던 정연의 짝 민경훈은 “신경 꺼”라며 강호동을 경계해 폭소를 자아냈다.

여섯 번째는 ‘햄찌XX’로 서장훈이 “햄찌사나다. 사나가 햄스터를 닮았다”며 답을 맞췄다. 이에 원래 서장훈의 짝이었던 채영은 자리를 뺏겼다. 강호동은 “장훈이 옆에는 누가 오래 못 머무는 것 같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해 서장훈을 당황케 했다.

일곱 번째 별명은 ‘자유’였다. 김영철은 별명의 주인공이 쯔위라는 것을 알고 정답을 맞춰 짝궁이 됐다. 

여덟 번째 별명은 ‘흥부’로 강호동이 이수근은 “다현이다. 흥바람 부자다”며 다현과 짝이 됐다.

마지막으로 나연의 별명은 서열9위였다. 모두가 짝이 있는 상황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짝을 뺏기지 않기 위해서 서로를 경계했다. 김희철은 정답을 맞추며 모모는 나연에게 밀려 채영과 짝이 됐다.

[스타서울TV 기자 / 사진= JTBC ‘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