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골프존문화재단, 지역 어르신 초청 1,700포 쌀 전달… 사랑나눔 펼쳐
[SSTV영상] 골프존문화재단, 지역 어르신 초청 1,700포 쌀 전달… 사랑나눔 펼쳐
  • 승인 2017.05.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골프존문화재단, 지역 어르신 초청 1,700포 쌀 전달… 사랑나눔 펼쳐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펼쳤다.

지난 5월 19일, 골프존문화재단은 대전에 위치한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지역 어르신 1,700여 명을 초청해 ‘2017 사랑나눔효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을 비롯해 대전광역시 권선택 시장,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지원센터 임송은 센터장, 충남대학교 박길순 학생처장, 골프존 임직원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내빈으로 참석한 대전광역시 권선택 시장은 “골프존문화재단이 7년째, 어려운 이웃에게 급식 활동, 공연 등 여러 가지 사회 공헌활동을 해오고 있다. 감사드린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지역사회에서 여러 가지 사회 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고, 확산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랑나눔효큰잔치’를 개최해고 있다”라며 “오늘 골프존 임직원들이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다. 어르신분들이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트로트 가수 주현미, 박구윤, 조은세 등이 참석해 신나고 흥이 넘치는 무대를 펼쳐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가 끝난 후 김영찬 이사장을 비롯해 골프존 임직원들은 참석한 모든 어르신에게 한 땀 한 땀 포장한 ‘사랑의 쌀’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쌀도 받고 구경도 하고, 너무 기쁘다”, “나이 많은 우리에게 효를 베풀어줘서 너무 좋았다”라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한편. ‘사랑나눔효큰잔치’는 골프존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지역사회공헌활동중의 하나로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되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스타서울TV (대전)=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