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로이킴, 애틋한 감성 발라드 ‘문득’ 최초 공개
[SSTV영상] 로이킴, 애틋한 감성 발라드 ‘문득’ 최초 공개
  • 승인 2017.05.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로이킴, 애틋한 감성 발라드 ‘문득’ 최초 공개 

   
 

로이킴이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를 펼쳤다.

16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무브홀에서 로이킴의 첫 번째 미니 앨범 ‘개화기’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방송인 박슬기의 진행으로 로이킴이 참석해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데뷔 이래 처음 선보이는 로이킴의 미니 앨범 ‘개화기’는 더블 타이틀곡 ‘문득’, ‘이기주의보’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015년 12월 정규앨범 ‘북두칠성’ 이후 약 1년 반 만에 공개하는 이번 앨범은 꽃이 활짝 피듯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으로 단장한 25살 로이킴의 ‘변화’와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메인 타이틀곡인 ‘문득’은 이별 후 문득 떠오른 옛 연인이 행복하길 바라면서도,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라는 갈팡질팡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서정적인 멜로디 등 로이킴의 특유의 색깔을 고스란히 녹여내었다.

서브 타이틀곡 ‘이기주의보’는 사랑 앞에서 ‘본능’과 ‘이성’이 왔다갔다하는 양면적인 감정을 담은 곡으로, 로이킴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다른 작곡가에게 받은 곡인 만큼, 그의 음악적 변화를 가장 잘 보여줄 것으로 예정이다.

한편, 로이킴은 오늘 오후 5시 30분 Mnet ‘엠넷 프레젠트’에 출연해 신곡을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