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조승우와 무슨 관계? 조승우 "아이유 언급하자 한선화가 삐쳐서…"
한선화, 조승우와 무슨 관계? 조승우 "아이유 언급하자 한선화가 삐쳐서…"
  • 승인 2017.05.15 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선화 조승우/사진=SBS 방송 캡처

한선화 조승우의 관계를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이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묘한 발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선화, 조승우는 14일 안세하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날 한선화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조승우에게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한선화는 장미 꽃다발 사진을 게재하며 "참 로맨틱한 날이다. 로즈데이. 첫로즈"라는 말을 남겼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설마 조승우?" "다른 SNS에서 조승우란말 진짜 많음" "안됩니다 조승우" "안돼 아니라고 말해줘요"라는 댓글들을 남기고 있다.

한 방송에서 조승우는 "내가 시크릿 한선화랑 촬영하는 게 믿어지지 않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조승우는 군 제대 후 시크릿을 언급하며 "시크릿이 활동을 접고 '매직'이라는 노래가 더이상 나오지 않았을 때 굉장히 힘들었다"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조승우는 "얼마 전에 촬영하면서 '너 혹시 아이유랑 안 친해?'라고 물어봤더니 한선화가 정말 삐쳤다. 달래주느라 고생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선화는 공공연하게 이상형으로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조승우를 꼽기도 했다.

한선화는 "조승우 오빠가 드라마 할 때는 안 그랬는데 드라마가 끝나고 나니깐 계속 생각이 난다"고 조승우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선화는 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서 조승우와 함께 연기를 펼쳤다.

[스타서울TV 임진희 기자/사진=SBS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