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테이크 액션캠 안무영상] SF9 ‘쉽다’, 사랑에 고뇌하는 아홉 남자(feat.생라이브)[SSTV영상]
[원테이크 액션캠 안무영상] SF9 ‘쉽다’, 사랑에 고뇌하는 아홉 남자(feat.생라이브)[SSTV영상]
  • 승인 2017.05.04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스타서울TV(SSTV)와 재회했습니다. 최근 스타서울TV와 만난 SF9 멤버들은 특별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바로 평범한 안무 영상이 아닌, 멤버들의 얼굴과 표정을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는 특집 안무에 도전했습니다.

이번 콘텐츠의 이름은 <원테이크 액션캠 안무영상>입니다. SF9는 액션캠을 들고, ‘원테이크’ 형식으로 안무 영상 찍기 나섰어요. 선곡은 'Breaking Sensation'의 타이틀곡 '쉽다'입니다.

SF9 멤버들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빠른 적응력으로 진지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그들은 제자리에서 한 바퀴 돌기, 즉석 라이브 등을 선보이며 자신들의 매력을 제대로 뽐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진지함 뿐만 아니라 장난기 가늑한 모습으로 색다른 버전의 '쉽다'를 만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스케이트보드를 타다가 넘어지기도 하고, 좀비로 변하기 등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각종 코믹 요소가 가득 담긴 미치기 '쉽다' 버전의 안무 영상은 오는 10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획/영상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