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돌] 빅톤 정수빈, 귀여운 막내의 반란…박력 넘치는 연하남 변신[SSTV영상]
[영통돌] 빅톤 정수빈, 귀여운 막내의 반란…박력 넘치는 연하남 변신[SSTV영상]
  • 승인 2017.04.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통돌은 ‘영상통화하는 아이돌’의 줄임말로, 테마를 정해놓고, 스타서울TV 독자 분들과 영상통화하는 느낌을 선사하는 코너입니다.

이번 주제는 꽃놀이입니다. 4월 5월은 주변에 각종 꽃이 피는 시기기도 하고, 전국에서 꽃놀이가 펼쳐지기도 하죠. 그래서 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빅톤이 나섰습니다.

4월 19일부터 빅톤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영상통화가 공개됩니다.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부터 감미롭고, 박력 있는 모습까지 각양각색의 영상통화를 기대해주세요.

여섯 번째 주자는 정수빈입니다. 그는 애기 같은 귀여운 외모로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막내이지만, 자신의 할 말은 똑 부러지게 하는 모습으로 ‘막내온탑’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 그가 영상통화에서는 박력 넘치는 연하남으로 변신했답니다. 귀여움과 상남자의 매력을 모두 뽐내는 수빈의 매력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뿐만 아니라 이날 사과머리를 하고 등장한 수빈은 콘텐츠를 진행하는 동안 이곳저곳에서 역대급 귀여움을 뽐냈는데요. 수빈의 귀여움에 풍덩 빠져보세요!

★ 비하인드 

   
인간_사과_정수빈.JPG
   
정수빈표_하트.JPG
   
혼자서도_잘해요.JPG
   
쁘이.JPG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