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방송 여자플러스에서 사용된 연예인컨실러 제품은?
뷰티방송 여자플러스에서 사용된 연예인컨실러 제품은?
  • 승인 2017.04.2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주는 여자플러스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4월 19일에 방영된 여자플러스에서는 여배우 반사판 메이크업인 광채피부 연출법이 방송에 나와 여성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 날은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직접 나와 3단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선보여 출연진들의 이목을 끌었다.

3단 스트로빙 메이크업으로는 하이라이터 크림, 세럼 파운데이션, 듀얼컨실러 제품이 소개됐다. 그 중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해 사용된 듀얼컨실러 제품이 많은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해당 제품은 리퀴드 컨실러와 커버스틱 두 가지 컨실러로 구성된 쉬드엘의 듀얼컨실러 제품으로, 여자플러스 메이크업아티스트는 방송을 통해 컨실러로 윤곽을 잡고 매끈한 피부표현을 하는 팁을 알려주기도 했다.

쉬드엘 듀얼컨실러는 리퀴드 컨실러로 다크서클이나 옅은 흉터 등 고민 부위에 톡톡 찍어 펴 발라주면 다크서클 커버와 환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으며, 커버스틱 컨실러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후에 기미, 주근깨와 같은 결점 부위를 커버할 수 있다.

쉬드엘 컨실러 제품은 SNS상에서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장시간 지속 가능한 롱래스팅 커버력을 갖춰 피부에 뭉침 없이 밀착되는 제품이다.

쉬드엘 연예인컨실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월 19일에 방송된 여자플러스와 쉬드엘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