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자이언티·볼빨간사춘기·남태현 등 역대급 라인업에 얼리버드 티켓 매진
[공연]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자이언티·볼빨간사춘기·남태현 등 역대급 라인업에 얼리버드 티켓 매진
  • 승인 2017.04.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자이언티, 정준일, 페퍼톤스, 볼빨간사춘기, South Club(남태현) 등 총16팀의 첫 번째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의 얼리버드 티켓이 19일 예스24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 되어 하루 만에 모두 매진되었다.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웃음’ 과 ‘사랑’을 테마로 올해 첫 회를 맞이하는 초여름 음악 페스티벌이다.

음악씬을 대표하는 최정상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스마일러브위크엔드’ 는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선별된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페스티벌이 지닌 슬로건과 프로그램들을 갖추며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되자 마자 빠른 속도로 소진되어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수 많은 페스티벌들의 경쟁이 치열해진 시기에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컨셉트를 갖추고 음악 팬들에게 어필하며 일궈낸 성과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의 1차 라인업에는 정준일, 페퍼톤스, 자이언티, 볼빨간사춘기, 신현희와김루트, South Club(남태현), 피터팬 컴플렉스, 라이프 앤 타임, 옥상달빛, 잔나비, 쏜애플, 위아더나잇, 샘김, 프롬, 이지형, 롱디 등이 출연하며, 공식티켓 판매는 4월 24일 오후 2시, 예스24 티켓 단독으로 오픈 된다. 추가로 5월 10일 페스티벌의 2차 라인업을 예고하고 있으며,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SNS 계정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