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그리즐리, 김청하 데뷔 싱글 ‘월화수목금토일’ 작곡…“반전 매력이 넘치는 컬래버레이션”
가수 그리즐리, 김청하 데뷔 싱글 ‘월화수목금토일’ 작곡…“반전 매력이 넘치는 컬래버레이션”
  • 승인 2017.04.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김청하의 ‘월화수목금토일’을 작곡했다.

아이오아이(i.O.i)의 전 멤버 김청하의 데뷔 싱글 앨범 ‘월화수목금토일’이 21일 정오 공개된다. 팬들만을 위해 보여줬던 ‘ZZOM TV 스크린 라이브’와의 컬래버레이션, 그리고 ‘월화수목금토일’까지 음악적 활동의 스펙트럼을 크게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한편 이 곡의 작곡가는 최근 정규앨범 ‘i(아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i&i’와 ‘미생’이라는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 그리즐리(Grizzly)이다. 프로듀싱팀 크래커와 그리즐리가 함께 작곡을 하여 그들만의 감성과 가사들로 더욱 곡의 깊이를 더하며 가수 김청하의 데뷔 싱글에 힘을 더 했다.

그리즐리의 소속사 EGO 엔터테인먼트는 “그리즐리(Grizzly)와 크래커 그리고 김청하, 반전 매력이 넘치는 컬래버레이션 같다. 앞으로 더욱 많은 작업과 활동들도 함께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즐리(Grizzly)는 첫 정규앨범 ‘i(아이)’를 발매해 타이틀곡 ‘i&i’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5월 중 다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EGO엔터테인먼트, M&H엔터테인먼트]